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MUCC QUEST VI ~天空のお兄さん~ 본문

69/082

MUCC QUEST VI ~天空のお兄さん~

-RYUNA- 2016. 6. 19. 23:45

보면서 캡쳐를 해놨는데 두면 영원히 안올리고 어느순간 그냥 지워버릴 것 같아서 대충 캡쳐한거 올려놓는다 <- 

그냥 언제든 볼 수 있는 나만의 모에포인트 ㅋㅋㅋ 50장 밖에 못올린데서 50장으로 추림. 


나의 캡쳐는 뜬금없이 사토치를 잡아오는 장면부터 시작.


사토치 각선미 보소. 겐치 두번째 보니까 이제 좀 디폴트 같고 너무 잘 어울려서 위화감 없고 그러한데(웃음) 


하이데 발매가 연기되어 고멘네♪고멘네♪


이건 뭐 별 의미 없는데 시트 끌어안고 있는 미야가 귀엽고 해서 캡쳐한듯; 


미야유는 진리입니다 <- 


잘생긴 사토치. 이번 악수회때도 사토치 너무 순식간이었지만 미소가 너무 밝아서 이야사레따 T_T 


미야유는 진리입니다 2 <- 


망치치기(?) 사토치 1등! 


한때 이시오카를 주름잡았지만 공은 차지 못하는 미야 


내일 모레 마흔되는 밴드의 프리쿠라 찍는 모습...(...)


두둥!!!!!! 눈 커지는 기계로 추천받아서 한거라 눈 겁나 커짐 ㅋㅋㅋ 


열심히 꾸미는 뒷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완성본 


이쯤에서 다시한번 사토치의 각선미를...


미야유는 진리입니다 3 <-


리하스타 중 카미노 호시 사비가 전혀 기억안나는 타츠로를 위해 윳케가 부른다! 이때 타츠로가 윳케 쳐다보면서 웃고 

윳케가 보다가 눈 똥그래지면서 타츠로가 기억못한다는걸 깨달은 그 순간순간의 표정이 너무 귀여웠고 그러했다 ・゚・(ノД`)・゚・


빠질 수 없는 뭇크체조. 셀로판테이프 ㅋㅋ 


캬..캰타마가!!! 그 옆에는 미야 동작이 부끄러운 가라쨔응 


19주년을 맞이한 밴드란 이런 것이다! (・`ω・)


이건 그냥 마지막 펭귄포즈 귀여워서. 가라는 몰라서 그냥 손 내린게 포인트인것 같기도 ㅎ 


(´_J`)なんて失礼なやつなんだ! (◎∀◎)本当だ、これ誰だと思う?さとー

(´_J`)わかんね!        (◎∀◎)さとちだよ~

(´_J`)俺か!            (◎∀◎)おぉ!

일단 여기서 내가 모에로 한번 죽었다 (*´▽`*)


그냥 윳케와 그 주변. 이렇게 보니까 타츠로 캡쳐가 없네 ㅋㅋㅋ 그럴 수 밖에 없지만; 


서로 시킨거 나눠먹는 윳케와 사토치. 리듬타이 카와이이요 리듬타이 ( ;∀;) 


미야유는 진리입니다 4 <-아무데나 갖다붙임 


새벽이지만 하나도 졸리지 않은 사토치 


미야유는 진리입니다 5 <-


끝! 안녕! 뒤에 라이브있지만 내 캡쳐는 여기서 종료하기로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