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day
Total
관리 메뉴

2018.10.18 MUD FRIENDS 2000~2018 in Zepp Tokyo 본문

69/report

2018.10.18 MUD FRIENDS 2000~2018 in Zepp Tokyo

-RYUNA- 2018. 12. 29. 17:49

2맨 3맨같은 라이브 잘 안가지만 이 라이브는 사토시도 웨이브도 한때 즐겨들었었던 밴드였고 이 밴드들이 같이 스테이지에 서는 모습을 지금이 아니면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목요일이었지만 강행했다. 피치타고 수요일밤에 출발해서 라이브 보고 새벽비행기 타고 금요일에 돌아와서 바로 출근함 ㅋㅋ 당연히 숙소는 없었기때문에 도착해서 세라문 스토어 들렀다가 적당한 시간에 제프도쿄로. 굿즈는 뭐 샀더라...팜프랑 라바반 샀다.


이 타올 사진만 봤을때는 가지고싶다고 좀 생각했었는데 가격보고 마음 접음 ㅋㅋㅋㅋ 만오천엔이 웬말이냐...



왼쪽 사진은 요시노리의 사시이레 ㅋㅋㅋㅋㅋ 니코나마 특방에서 요시노리가 게임에서 가장 못한 사람으로 지목돼서 사시이레를 준비하는게 벌칙이었는데 이걸 준비함 ㅋㅋㅋㅋㅋ 근데 깨알같이 웨이브 라이브 하는거 홍보 ㅋㅋ 붓판은 별로 안기다리고 샀는데 라바반 셋트의 색깔이 맞춘것처럼 아이엠뭇카 라바반이랑 같아서 의도치않은 깔맞춤이 됨 ㅎㅎ 


도쿄 순서는 니코나마 특방에서 정한 순서대로 웨이브 - 무크 - 사코시 순. 시작하기 전에 유라사마가 나와서 분위기 띄우고 사코시 노래할때의 후리도 가르쳐주고 들어감 ㅋㅋ 유라사마 좋아 ㅋㅋ 


웨이브 세토리.


HEART. / FAKE / バニラ / C. / LOST in MUSIC / Sad. / ガーリッシュマインド / いつか 


타자와 노래 잘하는거야 예전부터 알았지만 나마로 듣는건 처음이었는데 역시나 잘하더라. 시원시원하고 안정감이 있음. 그리고 MC할때는 요시노리가 저 사시이레 얘기를 하면서 내년 4월 원맨하는거 계속계속계속 홍보함 ㅋㅋ 3밴드 나오는것치고 진짜 MC가 길었는데 요시노리 넘 웃기고 ㅋㅋ 


무크 세토리.


アカ / 娼婦 / 絶望 / 自己嫌悪 / レクイエム / 前へ / 大嫌い / 蘭鋳 / 生と死と君


아무래도 예전에 같이 활동하던 밴드들과의 라이브라서 그런지 곡들이 전반적으로 당시의 곡들 위주. MC는 안했고 다이키라이 간주에서 타츠로가 웨이브는 MC가 재밌고 사코시는 콩트나 의상 등 즐길 요소가 많으니 무크는 뭘 많이 할까 생각했는데 暴れるしかないだろう!라고 샤우팅! 란츄 오스와리타임에서는 언젠가 다시 이 멤버들과 라이브 하고싶다고. 그 외에 특이사항은 트위터로 대체.



사코시 세토리. 


JUNGLExJUNGLE / 激愛メリーゴーランド / 聖~excalibur~剣 / 愛の唄 / STAR TRAIN / Liberty, babies / Murderer・Death・Kill / REMEMBRANCE


사코시는 사실 곡보다도 처음 등장부터가 콩트 ㅋㅋㅋㅋ 다이시가 제일 먼저 나와서 각각 멤버들이 한명씩 스토리대로 등장. 용자 다이시, 현자 유라사마, 마법사 아야, 사이보그 리다, 신동 시크. 뒤에 나온 사람이 바로 앞에 나온 사람에 대해서 소문으로 들었다면서 얘기해주는데 유라사마 다이시보고 감옥 가서 가혹한 훈련을 하고왔다고 들었다고 처음부터 막 깜 ㅋㅋㅋ 시크는 웃통까고 빨간칠하고 나와서 겉모습의 충격이 장난아니었다 ㅋㅋ 사코시의 후리는 몰라도 노래들은 대부분 어느정도 알고있어서 재밌었음. 앞에 있던 사코시팬들 아직까지도 완벽하게 후리 외우고 있더라. 그런건 역시 몸이 기억하는 법이지 ㅋㅋ 


사코시 끝나고 다같이 나와서 얘기하는데 짧게 인사하는게 아니고 엄청 길어 ㅋㅋㅋ 전날 다카다노바바에서 라이브했을때 아야쨩 브래지어 타츠로가 풀어줬다는 시크의 얘기가 인상적이었음 ㅋㅋㅋ 그냥 두면 계~~~속 얘기할것 같다면서 각 밴드 대표로 한명씩 마무리 멘트를 하기로. 웨이브는 요시노리, 무크는 윳케, 사코시는 시크. 마지막으로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단체사진 찍음. 근데 시크 온통 빨간칠이니까 우선 하얀옷 입은 사람은 나한테서 떨어지라고 말했는데 윳케가 그 말 하자마자 시크 꼭 껴안음 ㅠㅠㅠㅠ 그리고 옷이 빨개짐 ㅋㅋㅋ 마지막은 유라사마의 머드프렌즈! 콜에 맞춰 사이코-! 를 외치고 끝!! 


회장 안에 설치되어있던 현수막. 윳케 말대로 2년뒤, 3년뒤라도 좋으니까 또 같이 라이브 했으면 좋겠다! 꼭 보러갈테니까 (>ω<) 


Comments